남해군청 구인구직 핵심정리

생활정보 2020. 8. 22. 09:15 Posted by 싱글콤보TheLove

 

한여름 비오고 난 다음의 그 풋풋한 냄새. 저는 그 냄새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여름에 비가 개이고 나면 동네마실 다니면서 산책나온 강아지마냥 킁킁거리며 냄새를 맡고 돌아다니곤 합니다.

 

점점 몸무게가 늘어나고 있습니다.하;;;; 뱃살도 함께요…ㅋ 식탐이 많아서인지 먹고나면 후회하지만 자꾸 먹고 운동은 안하고..총체적난국입니다;;; 작심삼일이 되지 않길 바라며 다이어트를 해보려구요. 가벼웠던 그때를 찾아서 파이팅 해보렵니다~!

 

바쁜 일상 중에 여유를 찾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도시가 아닌 자연경관이 좋고 힐링하기 좋은 지역을 찾아 떠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그런 분들이 선호하는 지역 중에 한 곳이 남해 쪽이라고 합니다.

 

갑작스럽게 사는 곳을 옮겨서 거주를 한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보니 미리 살아보기 위해서 몇 달간만 가서 거주하는 경우도 많이들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한 경우 직장이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다보니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물론 지역을 옮기시게 되면 옮기시는 지역에서 일자리를 구하셔야 할텐데 그런 경우에는 그 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해군청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릴 테니 해당지역에 거주 하시거나 또는 이사를 하실 계획이시라면 참고하시기 좋은 정보이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01. 포털사이트 검색

포털사이트에서 남해군청을 검색을 해 줍니다. 남해군청에서 운영하는 구인구직 게시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남해군청 홈페이지를 방문해야 합니다. 남해군청 검색결과의 구인구직탭을 클릭하시면 해당사이트로 연결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관리가 되고 있지 않아서일 수도 있고 일시적인 현상일 수도 있으니 바로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 방법대로 따라하시면 남해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02. 남해군청 홈페이지 방문

위의 사진이 남해군청 홈페이지입니다. 포털 검색결과를 클릭할 경우 위의 홈페이지로 방문이 가능합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원하는 정보가 어느 곳에 있는지 헤맬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를 찾기 위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알려 드리는 대로 잘 따라만 하시면 남해군청 구인구직 정보를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03. 남해군청 홈페이지 > 참여마당 > 군민참여 > 구인구직

남해군청의 홈페이지 메뉴는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위와 같이 하부 메뉴가 열리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굳이 먼저 클릭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메뉴탭마다 마우스를 가져다 대시고 원하는 서비스를 찾아보시면 됩니다.

 

구인구직의 경우 상단의 참여마당 메뉴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신 후에 하부에 열리는 메뉴 중에서 군민 참여 메뉴의 제일 우측 편에 있는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게시판으로 진입이 가능합니다.

 

 

04. 일자리 검색

그렇게 진입한 게시판이 바로 구인구직 게시판입니다. 그런데 게시글들을 읽어보시면 타 지역 시청이나 군청의 구인구직 게시판에 비해서 단조롭게 구성이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을 읽어보아도 구체적으로 직종이 분류가 되어 있지도 않고 게시글도 엄청 많은 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매일 신규 구인구직 글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다양한 직종의 글들을 찾기에는 한계가 느껴집니다.

 

 

그래서 해당 게시판의 상단 메뉴 버튼 중에서 워크넷 남해군 일자리 지원센터라는 버튼을 클릭하시면 워크넷에서 운영하는 남해지역 일자리 정보를 바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05. 워크넷 남해군 지역 일자리 센터 검색하기

남해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에서도 일자리를 검색해 보시고 좀 부족하다 싶으시면 여기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워크넷은 고용노동부에서 운영을 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인지도가 높아 남해군청의 게시글보다 더 다양한 직종별 구인구직 광고가 올라오고 게시글의 수도 훨씬 많습니다.

 

그리고 구인구직을 위한 부서에서 관리하는 사이트이다 보니 관리가 체계적이고 게시글의 정보도 잘 관리되고 있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물론 타지역의 글도 간혹 있긴 하지만 좀더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니 많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스스로 지치고 힘들 때마다 나를 다시 일으켜준 단어가 있습니까? 여러분 당신에겐 멋진 꿈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꿈은 이루어질 것입니다.

 

자신의 마음속에 새겨놓은 글귀가 있으신가요? 전 아래와 같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힘들고 지칠 때마다 마법의 힘을 불러줄 작은 문장 하나 가슴에 담아 두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긴 인생은 충분히 좋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좋은 인생은 충분히 길다."
-벤자민 프랭클린-